국내여행정보/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 경비 3박4일은 어떻게 가야할까요?

여행생활 2023. 12. 14.

`
싱가포르 여행 경비 3박4일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에 싱가포르에 갔다왔습니다. 저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고민했던 것이 바로 여행 경비였습니다. 싱가포르는 생활비가 비싼 나라라고 들어서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싱가포르에서 사용한 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글이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공권

저는 인터넷에서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항공사는 에어아시아였습니다. 에어아시아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왕복 항공권을 3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려면 일찍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여행 3개월 전에 예약했습니다.

숙박

저는 싱가포르에서 3박을 했습니다. 숙박은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호텔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박 서비스입니다. 저는 싱가포르의 중심지인 마리나 베이 샌즈 근처에 있는 원룸을 빌렸습니다. 숙소는 깨끗하고 안전하고 편안했습니다. 숙소 주인은 친절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숙박 비용은 1박에 7만원이었습니다. 총 21만원을 지불했습니다.

식사

저는 싱가포르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았습니다. 싱가포르는 다문화 나라라서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등의 음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특히 치킨 라이스, 락사, 칠리 크랩 등의 로컬 음식을 즐겼습니다. 식사 비용은 하루에 평균 2만원 정도였습니다. 총 6만원을 지출했습니다.

교통

저는 싱가포르에서 대중 교통을 주로 이용했습니다. 싱가포르의 대중 교통은 버스와 지하철이 있습니다. 버스와 지하철은 모두 EZ-Link 카드라는 교통 카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Z-Link 카드는 공항이나 지하철 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Z-Link 카드의 잔액은 언제든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는 EZ-Link 카드를 2만원에 구매했고, 여행 기간 동안 1만원 정도를 사용했습니다.

관광

저는 싱가포르에서 여러 관광지를 방문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센토사 섬,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동물원 등의 유명한 관광지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관광지 입장료는 하루에 평균 3만원 정도였습니다. 총 9만원을 썼습니다.

쇼핑

저는 싱가포르에서 쇼핑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싱가포르는 쇼핑할 만한 곳이 많지만, 저는 여행 경비를 아끼기 위해 저렴한 물건만 구매했습니다. 저는 오차드 로드, 버기스 스트리트, 차이나타운 등에서 기념품이나 간식을 샀습니다. 쇼핑 비용은 하루에 평균 1만원 정도였습니다. 총 3만원을 쓰고 왔습니다.

결론

저는 싱가포르 여행 경비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는 3박4일 동안 총 170만원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싱가포르 여행을 아주 만족스럽게 했습니다. 싱가포르는 아름다운 도시이고,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싱가포르에 다시 가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